이것저것..2017. 5. 14. 10:37

음료 자판기 만들기 - 골판지로 디스펜서 만들수 있을까?

 

 

 

 

 

이건 정말 대박이다~~ㅎㅎ

 

컵을 잡고 버튼을 누르거나.. 뒤에서 바람을 직접넣어서 하는건 봤는데..

 

이렇게 디테일하게 만들어 놓은건 처음인 듯하네요..

 

정말 기발하고.. 대단하네요.

 

 

.

.

 

시중에 파는 진짜 디스펜서도 저런원리로 되어있을까요??

 

갑자기 궁금하네요.ㅋㅋ

 

 

.

.

 

 

 

 

 

YouTube - MCKook 채널

 

 

즐겁게 감상해보시구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Posted by 슈퍼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