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시기 - 태아보험 가격(금액) 비교 추천상품 확인!

 

 

 

 

태아보험이란..? 태아보험은 임신 중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주산기 질환, 아기의 선천이상, 저체중으로 인한 인큐베이터 사용 뿐만아니라 출생 후에도 질병사고에 대해 보장하는 것이 특징인 상품을 말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임신중에 가입할 수 있는 어린이보험이라 생각하면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어린 자녀의 경우.. 성인들에 비해 면역체계가 완성되지 않아 질병 및 상해사고의 위험이 높습니다.

성인과 비교하여 사고 발생확률은 약 8.4배가 높기 때문에.. 사실 성인에 비해서 보험이 더욱 중요합니다. 또한 산모의 평균 출산 나이가 올라가면서 선천성 질병, 희귀병과 같은 신종질병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태아보험은 부모라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하는 보험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 100%이해하고 준비하자.!!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은 일반 보험상품과 달리 적절한 가입시기를 놓치면 원하는 특약을 넣을 수 없기때문에 가입시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태아 특약의 경우 임신 후 22주내에 가입이 가능하며 선천성 이상, 주산기 질환, 신체마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보장 특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선천성 이상 특약의 경우 다른 질병과 분류되어 가입시기가 지나면 가입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태아보험 출산후 보장은 어떻게 되나..??

 

태아가 출생한 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 질병과 상해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한 상품에 따라서 병원비의 실손의료비를 중점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는 '어린이실손보험(손해보험사)'과 고액질병의 진단금에 초점을 맞춘 '어린이건강보험(생명보험사)'으로 보장하게 됩니다.

 

 

 

 

 

생명보험사 vs 손해보험사 비교는 필수.

 

생명보험 : 암, 백혈병과 같은 중증 질병의 고액의 보장이 가능하지만 보장이 폭이 좁다는 것이 단점.

손해보험 : 고액의 정액보장은 아니지만 실제 지출한 병원비를 보장해 줘 보장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

 

두 보험사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하는 것이 좋지만..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먼저 손해보험사의 상품을 기본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기간 20세 vs 100세 선택은.?

 

보장기간이 긴 상품과 짧은 상품의 장단점을 비교해 보면.. 우선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의 특징은 보험료가 저렴한 반면, 보장기간 동안 병력이 있는 경우 성인이 되어 다른 보험으로 갈아타기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100세 만기 사품의 경우에 평생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물가상승률을 생각해 볼 때 지금가입한 보험금액이 노년기에는 부족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근 가입 추세를 살펴보면.. 100세 만기형으로 가입 후 성인이 되면 성인보험으로 보험금액을 보강하는 추세입니다.

 

 

 

 

 

태아보험 가격&금액 비교추천 및 판매순위 살펴보자.!!

 

태아보험 중 판매률 순으로 비교하면.. LIG손해보험, 현대해상, 동부화재 상품이 상위를 찾이하고 있는 상품들입니다. 보장내용, 보험금 지급률 등 비슷한 편입니다.

 

LIG태아보험 : 기본계약을 제외한 나머지는 자유롭게 설정가능. 보험료가 타 상품들에 비해 저렴. 질병쪽으로 폭넓게 보장.

 

현대태아보험 : 어린이보험 쪽으로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품. 단, 패키지로 묶여있는 담보들이 있어 보험료가 다소 높음. CI를 집중보장하고 있는 상품.

 

동부태아보험 : 보장내용이나 보상과정이 뛰어나지만.. 특약이 갱신형이 포함되어 있으니 꼼꼼한 비교가 필요함.

 

 

 

제대로된 비교견적이 가능한 비교사이트

 

모든 보험이 그렇듯.. 본인의 상황별(연령, 성별, 직업, 병력)에 따라 유리한 상품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비교없이 가입하여.. 추후에 손해보며 해약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특정 상품이나 보험사를 고집하지 마시고, 각 상황별 2~3개 상품을 비교하여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단, 비교사이트라 해도 모두 같은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인지도 높은 곳을 함께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고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리치보험비교 - richbohum.co.kr] 

 

   평가 : ★★★★★

 

   심플한 사이트 환경과 알기쉬운 비교설명.

   초회보험료 할인 혜택.

   필수보험 부터 특화보험까지 각종 유명보험사 비교가능.

   1:1맞춤 보험견적 제공.

   100%무료 포트폴리오 제공.

[보험몰닷컴 - boheommall.com] 

 

   평가 : ★★★★★

 

   상담 진행이 빠르고, 알기쉬운 비교내용.

   초회보험료 할인.

   각종 보험사별 무료견적제공.

   100%무료 비교견적.

 

 

 

 

태아보험 판매순위 및 가격비교.

 

1. LIG손해보험 태아보험.

 

 

 

2. 현대해상 태아보험.

 

 

 

3. 태아보험 비교 추천상품(순위)

 

 

 

 

 

 

 

태아보험.. 누구보다 합리적으로 가입하는 방법.!!

 

본인에게 맞는 보험은 따로 있다고 말하는 소비자들도 정작 보험선택에 실패하는 이유는 특정보험사를 고집하거나 친분을 활용한 보험가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방적인 광고나 친분을 통한 가입의 단점은.. 
           자사의 단일상품만을 추천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이 아닌, 
           실적을 올리기 위한 상품으로 가입하는 경우들이 많다는 겁니다.

 
이러한 형태를 벗어나.. 보다 실속있는 가입을 위해서는 각종 보험상품이 모여있는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우선.. 전문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지식 없는 일반인들도 전문가의 비교견적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단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상담내용이 어렵다거나 설명만으로 부족하다면 비교견적을 메일이나 팩스로 요청가능하니.. 최소한 가입 후 후회하며 해약하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비교사이트를 2곳 정도 함께 소개하고 넘어갑니다. 
보험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부담없이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치보험비교] ☜ 각종 보험사견적, 국내 최적화된 1:1 무료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보험몰닷컴] ☜ 초회보험료 할인, 각종 보험사별 맞춤 비교견적을 제공합니다.

 

 

 

Posted by 슈퍼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