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추천 - 볼만한 미드 추천..!!

 

처음.. 멘탈리스트를 보면서 미드에 흠뻑 빠져버린 한사람입니다.ㅎㅎ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국 드라마는

거의 본 기억이 없지만.. 최근 미드는 즐겨보고 있습니다.

 

미국드라마는 '드라마'라기 보다는 영화에 가깝죠..??

장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무튼 한번보면 자꾸 찾게되네요.^^

 

저 처럼.. 미드를 늦게 접하신 분들에게 인기있는 미드 몇편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즐감하세요^^

.

.

 

 

1. 멘탈리스트 (시즌 5 방영중)

 

 

출연 : 사이먼 베이커, 로빈 튜니, 팀 강, 아만다 리케티, 오웨인 요먼

 

날카로운 디테일과 놀라운 직감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범죄심리수사물.

캐릭터 하나하나 정말 잘 만들어진 미드입니다.

범죄수사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한번쯤 보셔도 좋은 미드라고 생각합니다.

 

뭐.. 개인적으로 정말좋아하는 미드라서 시즌 1부터 최근 신작까지

여러번 봤네요.ㅎㅎ

 

 

2. 글리(Glee)

 

 

출연 다이아나 애그론, 크리스 콜퍼, 대런 크리스, 제인 린치, 제이마 메이스,

케빈맥헤일, 레아 미셀, 코리 몬터이스, 헤더 모리스, 매튜 모리슨,

앰버 라일리, 나야 리베라, 마크 샐링, 해리 슘 주니어, 제나 어시코비츠

 

합창 글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등학생들의 성장스토리

 

글리 또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미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 4 방영중이니.. 시즌1부터 천천히 보시면

지루한 주말 즐겁게 보낼 수 있을 듯 하네요.ㅎㅎ

 

 

 

3. 모던패밀리 (Modern Family)

 

 

 

출연 아리엘 원터, 에릭 스톤스트릿, 줄리 보웬, 소피아 베르가라, 사라 힐랜드,

에드 오닐, 리코 로드리게스, 제시 테일러 퍼거슨, 타이 버렐,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 놀란 굴드

 

현대 미국 가족들의 여러 가지 일상을 보여주는 드라마

 

모던패밀리 시즌4 방영중입니다.  천천히 시즌1부터 보고있어서

아직 최근 신작은 못보고있네요.ㅎㅎ 무튼 이 작품도 꽤 볼만한 작품인듯 합니다.

한편한편 볼 수록 재미있는 미드입니다.^^

 

 

 

4. 빅뱅이론 (The Bigbang Theory)

 

출연 짐 파슨스, 자니 갈렉키, 칼리 쿠오코, 쿠널 나이어, 사이몬 헬버그,

멜리사 로치, 마임 비아릭

 

괴짜인 네명의 과학도와 금발 미녀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시트콤

 

코믹시트콤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릴만한 미드입니다.

빅뱅이론 시즌6 방영중입니다.

 

워낙 유명한 미드들이라 대부분 보고계시겠지만.. 아직 못 보신분들을 위해서

작성한 글이니.. 참고되셨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슈퍼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