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2017. 5. 9. 01:52

콘크리트 조명 만들기 - DIY 인테리어 LED 조명 만들기!!

 

 

 

유튜브 채널 "ClickMaker" 영상입니다.

 

시멘트를 사용해서 무드등을 만들었는데.. 깔끔한것이 딱 마음에 드네요.

 

컴퓨터 책상 옆에 하나 만들어 놓으면..

상당히 매력적일 듯 합니다.

 

 

문제는 직접 만들수 있느냐가 문제인데..

 

그래도.. 열손가락 다 있으니.. 만들수 있겠죠??ㅋㅋ

 

.

.

 

욕실 타일작업하다가 남은 시멘트가 있었는데..

버리지 않기를 잘했네요.

 

가정용으로 마트에 가면.. 소량으로 포장된 상품이 있습니다.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LED를 사용하는데..

한국에서 구입하실 분들은 "철사 LED"로 검색해 보시면 같은 상품이 나오네요.

 

물론, 똑같은 LED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듯합니다만..

똑같이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영상이 참.. 좋네요. 구독해이지.ㅋㅋ

 

인테리어 소품으로 콘크리트 조명만들기 괜찮은 듯 하네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

 

 

Posted by 슈퍼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