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비교견적 상품 순위 등.. 필수체크 3가지!!

 

 

 

 

보험을 가입한다고 해서.. 질병을 예방하거나 건강해지는 것은 아니지만..

미래의 경제적인 부담을 크게 줄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험(보장성보험)을 가입하고 있는데..

보험이라고 다 같은 보험일까요.?

 

암을 보장하고 있는 상품(암보험)이라고 해서.. 어떤 암이든 상관없이 똑같은 보장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험사별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암보험에 대한 대략적인 형태를 살펴보면 고액암, 소액암, 일반암으로 분류하여 보장금액이 다르고..

감액기간, 면책기간등 각각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암보험은 암으로 진단받고 보장받으면 끝이지만.. 암재발시에 보장하는 상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암보험을 준비하려 한다면.. 암보험비교견적은 기본이고 해당 부분을 잘 인지하고 준비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고.. 더 큰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초보 암보험 가입자들을 위한.. 암보험 특징, 암보험 순위, 암보험비교견적 요령 등.. 

필수체크 3가지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소한 이정도만 알고있어도.. 

손해를 감수하며 해약하는 일을 줄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암보험 필수 체크항목 3가지!!

 

01. 암보험 주요 특징은.?

 

암보험을 간혹 검사나 치료비를 보상하는 실손형 상품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실비보험안에 특약(암특약부분만해당)으로 넣었든.. 암 전문 보험이든 진단비, 수술, 입원 등에 대해 가입당시 정해놓은 보험금을 받는 정액형 상품입니다.

 

따라서..

가족력이 있다거나 필요에 따라서 암보험을 2개 이상을 가입해도.. 보험사별 각각 보상이 이루어지는 중복보장 상품입니다.

단, 실비보험처럼 실손형의 경우 중복 보장이 되지 않는 다는 점도 참고하도록 합니다.

 

: 암전문보험 vs 실손보험에 특약으로 넣어 가입.. 무엇이 좋을까.?

 

특약으로 넣든 암보험을 따로 준비하든 사실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단지 확인해야 할 부분이라면 암진단금이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가 중요한데.. 특약형 혹은 암보험 진단금을 확인하고 본인에게 맞는 금액이라면 어떤 상품을 선택하든 무방합니다.

 

 

02. 판매율 높은 암보험순위.. 왜 알아봐야하나?

 

보험을 준비하다 보면.. 간단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좀처럼 이해하기 힘들고.. 복잡해서 가입을 다음으로 미루고 싶게 만드는데.. 조금 귀찮더라도 직접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단, 보험이 처음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상품을 눈여겨 보는 것이 좋습니다.

왜? 많은 소비자가 선택한 상품은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고.. 보험사 역시 애착이 가는 상품은 그만큼 관리도 잘 할것이라는 판단에서 입니다. 물론,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니니.. 타 상품과 암보험비교견적은 필수입니다.^^.

 

일단 암보험 순위를 확인해 보시고.. 그 중에서 대표되는 2~3개 상품을 추려 나에게 적당한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암보험순위 확인은 본문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타 상품에 비해 보험료가 싸다면.. 갱신형 상품인지 확인하고.. 보험연령이 낮다면 되도록 비갱신형이 유리합니다.

 

 

 

 

 

03. 암보험비교견적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 좋을까.?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멀까요?

환급형 혹은 순수보장형.. 아니면 면책기간.. 갱신,비갱신형 선택?..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암진단금'입니다. 되도록 암 진단금이 높고.. 청구가 간단하면서 지급률이 높은 보험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단, 가입율이 높은 상품이라해도 본인의 직업, 연령, 가족력.. 또는 설계사 등에 따라서 설계가 달리지기 때문에.. 특정 한 브랜드를 고집하는 것은 사실.. 올바른 선택이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직접 보험을 온라인으로 준비하게 되면서.. 알게된 노하우(?)를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온라인으로 준비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참고하되셨으면 좋겠네요^^.

 

1. 비교사이트 선택 기준은.?

 

- 규모가 크고..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대리점.

- 사후관리가 철저한 곳.

 

2. 암보험 문의 혹은 비교견적 요청요령.!

 

- 본인 경제상황을 고려하여 견적요청 전 보험료 생각.

- 정해놓은 보험사나 상품이 없다면 대형보험3사 비교요청.

- 가장 많이 가입하는 형태와 가장기본(특약없는).. 두 방법으로 설계요청.

- 두 상품 비교(특약 및 보험료 체크)

- 원하는 특약 및 불필요한 특약 삭제후 다시한번 설계요청.

- 의문점이나 궁금사항 꼼꼼히 다시 물어보기.

 

3. 암보험 비교사이트 찾아보기.!

 

1.2번을 확인했다면.. 마지막으로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암보험비교견적이 가능한 사이트를 찾아봐야 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암보험 비교 및 추천이 가능한 곳을 함께 엮어놓았습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이 있다거나.. 내 보험료 등.. 상세비교견적이 필요하시다면.. 부담없이.. 충분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암보험비교몰 : 바로가기] ☜ 실시간 보험료 비교, 1:1 최적화된 맞춤 무료 비교견적 제공하는 곳입니다.

 

 

 

 

 

 

 

 

 

 

 

Posted by 슈퍼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