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가입요령 비교확인.!!

 

 

 

 

태아보험은 임신한 예비부모라면..

연령에 상관없이 필수보험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요즘..

고령출산의 비율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조산과 저체중아 비율도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고..

이외에도 각종 위험에 노출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아직 태아보험을 준비하지 않았다면.. 해당 상품이 정확히 어떤 보장을 하는지.? 혹은 왜 가입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가입해야 좋은 태아보험을 준비할 수 있는지 등..

비교확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 태아보험 가입요령 + 상품별 비교확인.!!

 

 

태아보험이 어떤 보장을 하는 걸까.??

 

이 상품은.. 조기출산으로 인큐베이터 이용비를 보장하는 저체중아 육아비용과 선천이상 질환에 대한 수술.입원비, 출생 직후 생길 수 있는 황달, 태변흡입 같은 신생아질환입원비 같은 신생아질환 입원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주의해야 할 것은..

 

태아보험은 태아위험만을 위한 상품이 아니라.. 어린이보험 안에 특약으로 존재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출생이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 전환되어.. 어린이관련 상해, 질병 등.. 각종 위험을 담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태아위험만을 보고 선택하기 보다는..

 

출생이후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될 것을 고려하여.. 폭넓게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요령 + 태아보험 가입시기 + 상품별 비교확인.!!

 

 

태아보험 궁금증.. 하나씩 알아보자.!!

 

01.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일반적으로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임신사실을 확인한 즉시부터.. 22주사이가 좋습니다. 물론 보험사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데.. 보편적인 가입시기를 알려드린 것 입니다.

 

이시기가 중요한 이유는.. 22주가 넘어가면.. 선천이상 보장, 미숙아 보장 등의 특약 등.. 중요특약의 가입이 어려워질 수 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 태아보험을 준비하려 하고있다면.. 반드시 가입시기를 확인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태아보험가입요령, 실속 보험비교 방법.

 

02. 만기선택은..??

 

어린이보험 관련하여.. 가장 고민되는 부분중 하나일 수 있는데.. 20세 혹은 30세 만기를 선택하면.. 나중에 또 다른보험을 들어야 하고.. 혹시 보험기간동안 상해나 합병증으로 다른 상품을 가입못하지 않을까? 또는 100세형 상품을 가입하고.. 추후에 어떤 질병이 새롭게 생겨날지모르고, 지금현재 가입한 보험료가 추후에 부족하면 어떨까.?? 등등....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단기형 상품도.. 혹시 중간에 큰 질병이나 사고가 있다고 해도.. 성인보험으로 갈아탈 수 있는 상품이 있고,(가입 시 물어보시면 됩니다.) 또한 100세형을 가입해도 추후에 부족한 금액은 이후 보험으로 추가하면 됩니다.

 

따라서.. 지금현재 경제상황을 고려하여 알맞는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태아보험가입시기 = 태아보험가입요령 = 상품별 비교.

 

03. 손해보험사 vs 생명보험사 선택은.?

 

병원비를 사용한만큼.. 보장받기를 원한다면.. 손해보험사, 특정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서만 고액보장을 원한다면 생명보험사 상품을 선택합니다.

 

 

04. 태아보험 가입요령.

 

- 실비특약외 모든 특약은 비갱신형으로 선택.

-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확실히 유리.

- 태아보험 가입시기는 꼭 확인하자. 임신후 22주이내.

- 출생후 어린이보장도 꼼꼼히 비교하자.

- 보험청구가 간편하고.. 지급률이 높은 보험사 선택.

- 사은품이 좋은 보험을 선택할것인지.. 보장내용이 좋은 보험을 택할것인지 확실히 정하자.

- 특정 상품을 고집하기 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보험사를 비교하여 선택.

 

 

 

 

 

베스트 보험사 보장내용 및 특징 비교.!!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보험사를 추천드리면..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LIG화재 등..이 대표적입니다. 해서.. 아래에 간단하게 비교표를 넣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아보험 가입시기 및 가입요령 및 비교표.

 

 

보험.. 누구보다 합리적으로 가입하는 방법.!!

 

보험은 가입자의 경제조건이나..

특정 상황(연령, 병력, 직업, 성별)에 따라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특정보험사나 설계사를 통하게되면..

          자사의 단일상품만을 추천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선택의 폭이 좁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보다 실속있는 보험가입을 위해서는.. 되도록 많은 상품을 비교하여 장단점을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개인이 수많은 상품을 일일히 비교하여 선택하기란..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기때문에..

믿을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가입보다 보험료 10~15%절약효과, 초회보험료 50%절약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곳을 추천드리면.. 아래 두곳정도가 대표적인 곳입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보험 내용이 있거나.. 내 보험료 확인 등.. 상세정보가 필요하다면 충분히 활용해 보세요^^

 

[태아전문몰 : 바로가기] ☜ 태아보험전문비교몰, 초회보험료 50%할인, 최적의 1:1맞춤비교견적 제공.

[보험비교몰 : 바로가기] ☜ 각종 보험상품 비교, 초회보험료 할인, 상황별 맞춤 비교견적 및 추천제공.

 

 

 

Posted by 슈퍼리치